• 에브리트레일

현충원.국사봉길

육교 위에서 갈라지는 동작역 3번 출구를 내려서면 곧바로 서달산 산책로 입구인 나무계단이 나온다. 한 마디로 접근성이 아주 좋다. 200m 정도 되는 이 나무계단만 올라가면 국립현충원 외곽을 따라 도는 산책로가 편안한 길을 펼쳐낸다. 이후 관악 현대아파트 단지를 잠시 지나고 봉천고개에서 시작하는 국사봉 가지능선과 주능선 산책로는 도시 속의 녹지의 힘이 얼마나 위대한지를 푸른색으로 대변한다. 코스 막바지에 만나는 보라매공원에서는 음악분수와 항공기 전시장도 기다린다.거리는 약 10.5㎞, 소요시간은 약 3시간상세 이동 코스는 지하철 4호선, 9호선 동작역 3번 출입구 (출발지) - 서달산 계단 입구 - 서달산 산책로 - 달마사 입구 - 봉천고개 육교 - 국사봉 동쪽 가지능선길 시작 - 국사봉 주봉 산책로 시작 - 국사봉약수터 - 국사봉 정상 - 국사봉 숲길 출구 - 보라매공원 동문 - 보라매공원 남문 - 지하철 2호선 신대방역 4번 출입구 (도착지)

이동시간 2:48:23 | 최고 184m | 최저 0m | 오르막합 649m | 내리막합 664m | 평속 3.48km/h | 이동평속 3.68km/h
    조회 13,592 | 기록시각 2013-07-05 16:30:00 | 등록시각 2013-07-06 18:41:31 by에브리트레일

거리는 약 10.5㎞, 소요시간은 약 3시간

• 슬라이더를 드래그하면 경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동을 멈추시려면 슬라이드 오른편 멈춤 버튼을 클릭하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2동
    • ⇒(45분)⇒ 서울특별시 관악구 보라매동
    • ⇒(17분)⇒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2동
    • ⇒(14분)⇒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1동
    다음 카페나 블로그 퍼가기 - 아래 태그를 복사해서 HTML모드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댓글 운영 원칙

욕하지 마시고, 존중해 주세요.

무시하고,욕하고 하면 삭제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작성

| 댓글 운영원칙

현충원.국사봉길 관련된 트랙입니다.

우리나라 아름다운 길 - GPS 트랙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