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리산

울릉도 일주코스입니다. 갈 수 있는 한 최대한 외곽으로 돌았는데 6시간 30분 걸렸네요. 사진 찍을 거 다 찍어가면서 나름 설렁서렁 다녔습니다. 하루 종일 일주하려고 계획하신 분들께서는 나리분지에 들렀다 오시고, 태하전망대 모노레일 탑승시간까지도 확보될 듯하네요. 천부 해중전망대도 관람하시구요. 관음도 관람도 가능하고요. 뭐~~ 어쨌거나 하루 종일로 생각하신다면 완벽하게 일주 관람을 하실 수 있는 코스라 생각합니다.저는 나리분지 코스, 태하전망대 코스, 관음도 일주코스는 다음날 자동차로 돌아다녔습니다만....(가족 동반 여행이어서...)어쨌거나 제가 올려드리는 트랙은 아침 7시에 시작해서 오후 1시 30분에 끝난 라이딩기록입니다. 숙소가 저동에 있었기 때문에 저동항 회시장 앞에서 출발해서 원점회귀 라이딩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도동에서 시작하실 경우 도동에서 고개길만 넘으면 바로 저동이기 때문에 트랙을 운영하는 데는 별 불편함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내수전 트래킹 코스 중 와달리 방면 코스는 공사 진행 중이라 석포 방면 코스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내수전 코스는 멜바가 꽤 되는 구간임을 감안하셔야 합니다.여름철이라 물도 풍부해서 식수보충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내수전 코스에 있는 계곡에도 물이 많았고요.식사는 아침을 먹고나서 7시부터 라이딩을 시작했고, 간식으로 이동했으며, 점심은 1시 30분 저동에 도착해서 먹었습니다.트랙을 올리기 전에 되돌아 나온 길에 해당하는 트랙을 몇군데 손보고 나서 저장해서 그런지 에브리트레일에서는 10시간 넘게 걸린 것으로 자동표시 되고, 코스 진행방향도 도착과 출발이 반대로 표시되네요. 저는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았는데 ..... 약간 난감....ㅎ~~

이동시간 10:54:0 | 최고 413m | 최저 0m | 오르막합 1,580m | 내리막합 1,578m | 평속 4.31km/h | 이동평속 4.32km/h
    조회 10,790 | 기록시각 2015-07-31 02:17:42 | 등록시각 2015-07-31 13:13:42 by지리산 | 댓글 1개

• 슬라이더를 드래그하면 경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동을 멈추시려면 슬라이드 오른편 멈춤 버튼을 클릭하세요.
    •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 ⇒(1분)⇒ 경상북도 울릉군 북면
    • ⇒(2분)⇒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 ⇒(46분)⇒ 경상북도 울릉군 북면
    다음 카페나 블로그 퍼가기 - 아래 태그를 복사해서 HTML모드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댓글 운영 원칙

욕하지 마시고, 존중해 주세요.

무시하고,욕하고 하면 삭제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작성

| 댓글 운영원칙

안단테
    안단테 | 2016-05-27 08:15:45.0

멋진곳에 다녀 오셨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울릉도 mtb 일주 트랙(내수전 산길 멜바 포함)-6시간 30분 소요 관련된 트랙입니다.

우리나라 아름다운 길 - GPS 트랙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