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라이더를 드래그하면 경로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동을 멈추시려면 슬라이드 오른편 멈춤 버튼을 클릭하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 ⇒(41분)⇒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3동
    • ⇒(35분)⇒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2동
    • ⇒(22분)⇒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현동
    • 수서역에서 사당역 (대모산, 구룡산, 우면산, 서울둘레길 4코스 포함)

서울둘레길은 정상지점을 거치지 않는군요. 해서 둘레길 따라가다가, 등산로로 다녀왔읍니다.둘레길과 등산로가 만났다 헤어졌다 하네요.서울둘레길은 스탬프 받는 곳이 수서역 6번출구 무인, 양재시민의 숲초소(유인, 지도와 스탬프용지 받음), 사당역내려가는 둘레길 중간 무인, 이렇게 3군데네요.용지를 중간에 받아서, 두군데만 날인했네요. 언제 또 다시 가야겠네.별생각없이 가다가 사당역 내려가는길에서, 시멘트길 얼음에 자빠지며 가벼운 부상입었어요. ㅠ.ㅠ 겨울산인데 잠시 방심한게, 데미지를... 조심들하세요.

이동시간 4:24:34 | 최고 343m | 최저 44m | 오르막합 769m | 내리막합 722m | 평속 2.84km/h | 이동평속 3.52km/h
      조회 17,207 | 기록시각 2014-12-04 18:07:04 | 등록시각 2014-12-04 16:55:58 by상봉곰 | 댓글 2개

둘레길과 등산로가 만났다 헤어졌다 하네요.

서울둘레길은 스탬프 받는 곳이

사당역내려가는 둘레길 중간 무인, 이렇게 3군데네요.

다음 카페나 블로그 퍼가기 - 아래 태그를 복사해서 HTML모드에서 붙여넣기 하세요
    댓글 운영 원칙

욕하지 마시고, 존중해 주세요.

무시하고,욕하고 하면 삭제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작성

| 댓글 운영원칙

행복한사진사
    행복한사진사 | 2019-06-02 19:36:12.0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에브리트레일
    에브리트레일 | 2014-12-04 19:05:02.0

얼음에 자빠지며... 조심하셔야죠^^

모바일앱 산과자전거 다운로드 받으세요.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수서역에서 사당역 (대모산, 구룡산, 우면산, 서울둘레길 4코스 포함) 관련된 트랙입니다.

우리나라 아름다운 길 - GPS 트랙 검색